세상 모든 이야기들(사회. 정보. 문화. 철학. 역사. 관광여행)

'탄허'스님 대 예언, '유토피아 세상' 미래에 발생할 "세계적인 대재앙"

밝은풀 2023. 11. 8. 12:32
반응형

'탄허'스님 대 예언, 미래에 발생할 "세계적인 대재앙"과 유토피아 세상

탄허스님은 미래에 발생할 세계적인 대재앙에 대한 예언을 했다지구는 현재 소녀의 시기로, 소녀에서 성숙한 숙녀로 변모해가는 과정에 있다고 한다이렇게 지구가 완숙한 숙녀로 변모해가는 과정에서 필연적으로 지구적인 대규모 지각변동이 일어나게 된다고 한다.

 

지구에 대규모 지각변동이 일어나는 것은 지구가 더욱 성숙해지기 위해서 겪게되는 필연적인 현상이라고 한다현재 지구의 자전축은 23도 정도 기울어진 상태로 자전하고 있다고한다.

 

미래에는 이 기울어진 자전축이 원상태로 되돌아오게 되는데, 이렇게 자전축이 이동하면서 지구에 대규모의 지각변동이 발생하고, 북극의 거대한 빙산들이 녹아 내리는 대참사가 발생한다고 했다.

 

북극의 거대한 빙산들이 녹으면서 크게 불어난 바닷물이 낮은 지역에 있는 여러 섬나라들과 반도와 해안가를 침수 시키고,이에 동반하여 대규모 지각변동과 해일, 지진이 연속적으로 발생하여 전세계적인 대참사가 발생하여, 많은 사람들이 죽는다고 했다.

 

탄허스님의 예언에 의하면, 이러한 전 지구차원의 대재앙으로 인해서 인류의 70% 정도가 사망한다고 한다그렇지만, 이렇게 대재앙을 겪고 난 후,지구는 더욱 완숙해져서 비로소 '결실의 시대'가 도래한다고 한다.

 

대재앙을 겪고 난후에 도래할 '결실의 시대'에 인류는 과거보다는 더욱 발전된 초고도 문명과 복락을 누리면서 살아간다고 하며, '결실의 시대'에 지구에는 완벽한 유토피아 세상이 펼쳐 진다고 한다.

 

완전한 유토피아라고 할수 있는 '결실의 시대'에는 악한 사람들은 결코 들어가서 살수가 없고, 대재앙 때에 살아남은 20%~30%의 선한사람들만이 유토피아세상에 들어가 살아가게 된다고 한다.

 

탄허스님의 예언에 의하면, 대재앙 때에 한국인들이 가장 피해를 적게 보고, 가장 많이 살아남는다고 했다그러니까, 탄허스님의 예언대로라면, 미래에는 악하고 탐욕스러운 인류의 70%에 해당하는 악인들은 모두 청소해버리고, 30%의 선한 사람들만을 살아남게 해서, 대재앙 후에 도래할 유토피아 세상에서 큰 복락을 누리며 살수있게 한다는 것이다.

 

이것은 하늘이 정한 자연법칙과 인과응보(因果應報)의 법칙에 의해서 필연적으로 일어나게 되는 현상이라고 탄허스님은 예언했다.

 

https://youtube.com/shorts/x-3VOYRD5x0?si=hzaz3izqJiaOXL7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