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모든 이야기들(사회. 정보. 문화. 철학. 역사. 관광여행)

2023년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었던 여행지는?

밝은풀 2023. 11. 4. 23:27
반응형

2023년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었던 여행지는?

2023년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었던 여행지로 세상의 숨겨진 장소들을 탐험하는 것은 모든 사람들에게 꿈같은 일이다. 2023년 유럽에서 가장 멋진 장소를 만나보자.

 

* 포르투갈, 리스본2023년 가장 인기있었던 여행지이다. 리스본은 다채로운 거리, 소울풀한 음악, 따뜻한 유럽의 포옹 같은 맛이 나는 패스트리로 여러분을 환영한다. 이곳은 즉시 고향처럼 느껴지는 도시다포르투갈의 수도 리스본은 유럽 최서단에 위치한 항구 도시로, 대서양에 면한 테주 강 삼각주에 자리잡고 있다. 면적은 약 100km²이고, 인구는 약 50만 명이다.

 

*조지아, 트빌리시트빌리시는 역사, 건축, 그리고 가능한 한 가장 멋진 방식으로 반항적인 밤 문화가 섞여 있다트빌리시는 기원전 4세기에 사카르트벨로 왕 바흐탄그 1세 고르가살리에 의해 세워졌다. 중세 시대에는 조지아 왕국의 수도로 번성했으며, 19세기에는 러시아 제국의 지배를 받았다. 1991년 조지아가 독립한 이후, 트빌리시는 조지아의 정치, 경제, 문화의 중심지로 성장했다.

 

* 프랑스, 프로방스 프로방스는 프랑스 남부에 위치한 지역으로, 지중해 연안과 알프스 산맥 사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프로방스의 주요 도시로는 마르세유, 아비뇽, 엑상프로방스 등이 있습니다. 마르세유는 프로방스의 최대 도시로, 활기찬 항구 도시이다. 프로방스는 프랑스 남부에 위치한 지역으로, 지중해 연안과 알프스 산맥 사이에 자리잡고 있다. 

 

아비뇽은 중세 시대에 교황청이 있던 곳으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어 있다. 엑상프로방스는 프로방스 문화의 중심지로, 폴 세잔의 고향이기도 하다.

 

* 브라이스 캐년 국립공원, 미국 유타 주의 브라이스 캐년은 다른 행성에 착륙하는 기분이 들게 한다. 기가 막힌 지형과 별이 빛나는 하늘은 사진작가들의 꿈이다.

 

* 아이슬란드, 레이크야빅 이곳은 단지 얼음과 불의 땅이 아니다. 이곳은 모험의 땅이다! 지열 온천에 흠뻑 젖고, 오로라를 쫓고, 서사적인 폭포를 탐험하는 여러분의 모습을 상상해 보라.

 

* 크로아티아 수정처럼 맑은 물, 오래된 마을, 입맛에 맞춰 춤을 추는 해산물. 크로아티아는 지중해에서 가장 잘 지켜진 비밀처럼 놀라움과 즐거움을 줄 준비가 되어 있다.

 

크로아티아는 발칸반도에 위치한 나라로, 동쪽으로 세르비아와 몬테네그로,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서쪽으로 아드리아해, 북쪽으로는 슬로베니아와 헝가리와 국경을 맞대고 있다. 수도는 자그레브이다.

 

크로아티아는 다양한 문화와 역사를 가진 나라이다. 크로아티아어는 슬라브어 계열 언어로, 로마자 알파벳을 사용한다. 종교는 가톨릭이 가장 많으며, 그 외에도 정교회, 이슬람교 등이 있다.

 

* 빌뉴스. 리투아니아 숨겨진 보석, 빌뉴스는 유네스코에 등재된 오래된 마을, 활기찬 거리 예술, 떠오르는 음식을 자랑하는 발트해의 아름다움이다.

 

* 미국, 내쉬빌 남부의 영혼이 사는 곳. 음악의 메카 테네시주 내슈빌은 문화의 성지순례길이다.

 

* 스페인, 메노르카 이비자와 마요르카보다 조용한 형제지인 메노르카는 자연 그대로의 해변과 매력적인 마을, 긴장을 풀기에 완벽한 고요한 분위기를 제공한다.

 

* 그리스, 산토리니 산토리니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이다. 산토리니는 최근 몇 십년 동안 여행 목록에 항상 존재해왔다산토리니는 그리스 에게 해 남부에 있는 화산 섬으로, 그리스 본토에서 약 200km 떨어져 있다. 산토리니는 화산 폭발로 인해 형성된 섬으로, 그 결과 섬은 울퉁불퉁한 절벽과 웅장한 화산 기둥이 특징이다.

 

* 미국, 맨해탄 그 어느 때보다 밝게 빛나는 결코 잠들지 않는 도시가 돌아왔다. 브로드웨이 공연, 상징적인 스카이라인 뷰, 다양한 동네들은 뉴욕을 시대를 초월한 고전여행지로 만든다.

 

* 스페인, 포르멘테라 천국이 지중해에 주소를 두고 있다면 포르멘테라일 것이다. 꿈속에 있는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로 수정처럼 맑은 물이 흐른다.

 

* 페로 제도 숨막히는 풍경을 배경으로 구불구불한 언덕들, 극적인 절벽들, 매력적인 마을들을 상상해 보자. 페로 제도는 탐험가들과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잘 간직된 비밀과 같이 밝혀지기를 기다리고 있다.

 

* 그리스, 크레타섬 햇볕에 흠뻑 젖은 해변에서부터 험준한 산과 고대 신화에 이르기까지, 크레타 섬은 끝없는 모험을 즐길 수 있는 섬이다. 역사 애호가와 태양을 찾는 사람들에게는 모든 것을 다 가지고 있다!

 

* 시온 국립공원, 미국 유타 주의 시온 국립 공원은 대자연의 걸작이다. 우뚝 솟은 붉은 바위 층, 무성한 협곡, 여러분을 숨죽이게 할 하이킹 코스를 상상해 보라.

 

* 세인트 루시아 세인트 루시아(Saint Lucia)는 극적이고 무성한 열대 우림, 낭만적인 휴양지로 유명한 카리브해 지역의 보석이다. 신혼 여행객이나 모험을 즐기는 사람 모두에게 완벽하다.

 

* 멕시코, 오아하카 모든 식도락가들은 모여라! 오아하카는 풍부한 맛의 향연을 제공하는 메카이다. 몰레 소스를 맛보고, 메즈칼을 마시고, 활기찬 시장과 문화 축제에 몰입해보자.

 

* 미국, 그레이트 사구 국립 보호 공원 실제 모래성에 방문하는 것을 꿈꿔 본 적이 있나? 콜로라도에 있는 이 거대한 사구는 동화 속에서 나온 것이다. 모래 미끄럼을 타고, 별을 응시하고, 몸 속 내면의 아이를 꺼내보자!

 

* 멕시코, 멕시코 시티 전통과 현대의 북적거리는 모자이크, 고대 아즈텍 유적을 탐험하고 세계적인 박물관을 방문하며 구석구석 타코를 맛본다.

 

*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르 쿠알라룸프르는 인상적인 고층 건물들, 활기찬 길거리 음식들, 그리고 풍부한 문화 유산이 있는 현대적인 대도시다. 상징적인 페트로나스 타워와 바투 동굴을 놓치지 말자.

 

* 찰스턴, 미국 사우스 캐롤라이나 주의 찰스턴은 역사 애호가들의 꿈이다. 이 도시는 전쟁 이전의 건축물, 미각을 춤추게 할 조약돌 거리의 음식이 특징이다!

 

* 멕시코, 산호세 델 카보 사막과 바다가 만나는 곳. 자연 그대로의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고, 신선한 해산물을 먹으며, 건조한 풍경과 푸른 물의 뚜렷한 대조를 감상해보자.

 

* 스리랑카 스리랑카는 다양한 풍경을 가진 낙원의 섬나라다. 차 재배지에서부터 자연 그대로의 해변, 고대 사원, 야생 동물 사파리에 이르기까지, 여러분의 모험을 기다리고 있다.

 

* 캐나다, 빅토리아 브리티시 콜롬비아의 빅토리아는 환경 애호가들의 땅이다. 지속 가능한 모험이 넘쳐나고, 범고래와 휴식하며, 이 매력적인 캐나다의 보석에서 왕족처럼 차를 마셔보자.

 

* 그레나다 "스파이스 섬"으로 알려진 그레나다는 세계적 수준의 해변, 폭포, 그리고 지속 가능한 고급 리조트가 있는 매혹적인 곳이다. 초콜릿 공장과 그랑 앙세 해변을 탐험해보자.

 

* 홍콩 전통과 현대의 매혹적인 조화, 북적거리는 시장을 탐험하고, 멋진 스카이라인 전망을 감상하며 세계적인 레스토랑에서 딤섬을 즐길 수 있다.

 

* 카리브해 연안, 코스타리카 카리브해 리듬에 빠져보자! 코스타리카의 동해안은 해변 이외에도 레게의 분위기, 우거진 열대 우림, 그리고 활기찬 푸에르토 비에호의 해산물 축제의 용광로다.

 

* 베트남, 닌빈 닌빈은 놀랄 만큼 아름다운 석회암 카르스트와 무성한 녹음 때문에 종종 "육지의 할롱 만"이라 불린다. 자연의 경이로움을 감상하기 위해 배와 자전거로 탐험해보자.

 

* 콜롬비아, 마니잘레스 콜롬비아 안데스 산맥에 자리잡고 있는 마니잘레스는 서사시적인 풍경, 커피 농장, 구름 숲이 있다.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는 뜻밖의 낙원이다.

 

*오미먀콘 세상에서 가장 추운 마을, 오미먀콘 러시아의 사하 공화국에 위치한 작은 마을로, 남극을 제외하고 사람이 거주하는 곳 중 가장 추운 곳으로 알려져 있다. 인간의 생존이 불가능해 보이는 다양한 장소들이 있다.

 

그중 한 곳은 오미먀콘이라고 불리는 러시아의 작은 마을이며, 이 마을은 역경을 딛고 100년 이상 동안 번창해왔다. 오미먀콘은 기온이 영하 94도 이하로 떨어지면서 세계에서 가장 추운 마을로 알려져 있다. 세상에서 가장 추운 마을, 오미먀콘의 삶은 어떨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