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모든 이야기들(사회. 정보. 문화. 철학. 역사. 관광여행)

역사적으로 전 세계의 유명 인사 중 "최고의 미남, 미녀"는?

밝은풀 2023. 6. 22. 00:32
반응형

역사적으로 전 세계의 유명 인사 중 "최고의 미남, 미녀"는?

우리는 여러 매체를 통해 전 세계의 유명 인사, 인플루언서들과 만나고 있다. 인터넷과 사진이 없던 시절에 살았던 사람들은 역사적 인물이 어떻게 생긴 지 알았을까? 

 

마타 하리 제1차 세계 대전 동안 독일의 스파이로 유죄 판결을 받은 네덜란드 출신의 무용수 마타 하리는 유럽 전역에서 엄청난 관객을 끌어 모았다. 그녀는 매혹적 여성 스파이의 대명사로 불린다.

 

조지 고든 바이런 유명한 영국 시인 바이런은 키 172cm에, 몸무게가 88kg까지 나갔다고 한다. 그는 걸을 때 항상 지팡이를 짚고 절뚝거렸지만 그의 초상화는 그의 가장 좋은 면만 보여주고 있다. 

 

엘리자베트 폰 비텔스바흐 엘리자베트는 운동 중독이었다고 잘 알려져있다. 엘리자베트는 헬스에 빠져있었고, 프란츠 요제프 1세는 그녀의 외모에 반해 결혼했다. 하지만 그녀는 허리가 19.5인치로 거식증을 앓았을 수도 있다고 한다.

 

토마스 에디슨 유명한 미국의 발명가이자 사업가 에디슨은 나이 든 모습이 우리에게 더 익숙하지만, 그가 젊었을 때 얼마나 더 잘생겼을까?

 

마리 앙투아네트 프랑스 혁명 이전의 마지막 프랑스 여왕은 굉장히 아름다운 여성이었다. 하지만 그녀의 아름다움은 그녀가 겨우 38살이었을 때 단두대 처형으로 끝이 나고 말았다.

 

해리 후디니 유명한 마술사이자 스턴트 연기자였던 해리 후디니는 수갑, 자물쇠로 잠근 상자 탈출 기술에 뛰어난 마술사였다. 하지만 그의 외모가 그의 실력보다 더 뛰어났던 것 같다.

 

샬롯 브론테 유명한 브론테 자매 중 첫째이기도 한 영국의 소설가이자 시인 샬롯 브론테는 다방면으로 출중한 인물이었다.

 

잭 존슨 갤버스턴 자이언트로도 알려진 이 잘생긴 미국 권투 선수는 최초의 아프리카계 미국인 세계 헤비급 권투 챔피언이 된 것으로 기록되었다.

 

에바 페론 에비타로도 알려진 마리아 에바 두아르테 데 페론은 아르헨티나의 영부인이자, 배우, 정치인이었다. 오늘날까지 스타일 아이콘으로 여겨지는 에바 페론은 아르헨티나에서 큰 인기를 누렸다.

 

에밀리아노 사파타 유명한 멕시코 혁명가인 사파타는 상남자의 이미지를 보여주는 콧수염을 고수했고, 댄디한 스타일의 옷을 즐겨 입었다.

 

헬레네 다른 고대 인물들처럼 헬레네가 실제로 어떻게 생겼는지 묘사하는 것은 아주 어렵다. 하지만 그녀는 그리스 신화에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인으로 등장한다.

 

요하네스 브람스 독일의 작곡가, 피아니스트, 지휘자였던 요하네스 브람스는 아주 미남이었다. 그가 오스트리아 빈으로 떠났을 때 분명히 몇몇 여성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을 것이다.

 

가야트리 데비 패션 잡지 보그는 인도의 공주였던 그녀를 세계 10대 미인"중 한 명으로 꼽았다. 그러나 데비는 단지 예쁜 외모로만 주목받지 않았다. 그녀는 그 당시 여성 교육에 앞장섰으며, 평등한 권리를 위한 정치 활동을 전개했다.

 

자코모 카사노바 자코모 카사노바는 너무나 매력적인 사람이었기 때문에 그의 이름은 오늘날 바람둥이의 대명사가 되었다. 그는 잘생긴 외모뿐만 아니라 아주 똑똑했다고 한다.

 

비르지니 아멜리 아베뇨 고트로 마담 X로도 알려진 그녀는 존 싱어 서전트의 초상화로도 유명하며, 그녀는 파리의 사교계에서 자유분방한 생활과 외모로 유명했다.

 

마크 트웨인 우리는 톰 소여의 모험'의 저자 마크 트웨인을 덥수룩한 머리와 콧수염을 가진 것으로 잘 알고 있지만, 그가 젊었을 때 모습은 우리가 알던 그의 모습과 사뭇 다른 모습이다

 

파우지아 푸아드 우리는 다이애나 왕세자비, 모나코 공주 그레이스 켈리 같은 유명한 공주들은 잘 알고 있지만 이집트의 공주 파우지아 푸아드를 알고 있는가? 그녀의 외모는 할리우드 스타들과 견주어도 될 만큼 아름답다.

 

하야카와 세슈 이 일본 배우는 할리우드 무성 영화 시대의 영화배우였다. 1930년 제작 강령이 인종 간 관계에 대한 묘사를 금지했을 때, 이 일본 배우는 아쉽게도 다른 배우들에 의해 대체되었다.

 

릴리 랑트리 저지 릴리"로도 알려진 이 여배우는 당시 웨일스 왕자 (미래의 에드워드 7세)의 연인으로 유명하다. 그러나 그녀는 휴고 제랄드 드 바트 경과 결혼해 왕족 칭호를 얻었다.

 

루퍼트 브룩 이 영국 시인은 아일랜드 시인 W.B. 예이츠에 의해 영국에서 가장 잘생긴 청년"으로 묘사되었다. 

 

바바라 팔머 솔즈베리 주교로부터 아주 아름다운 여성"으로 묘사된 팔머는 찰스 2세를 포함한 몇몇 유명 인사들과 연애를 했다.

 

존 F 케네디 지난 몇 년 동안 미국 대통령들 중에서, 존 F 케네디는 역사상 가장 인기 있는 대통령일 것이다. 그의 외모가 대통령으로 당선되는 데 도움이 되었다는 주장이 제기되어 왔다.

 

알마 말러 오스트리아의 작곡가, 작가, 편집자, 그리고 사교계 인사였던 그녀는 아주 매력적인 여성이었다.

 

네페르티티 네페르네페루아텐 네페르티티는 기원전 14세기에 파라오 아케나텐(아멘호테프 4세)의 왕비이자 아내였다. 아름다운 여자가 왔다"라는 뜻의 네페르티티는 이 흉상으로 가장 유명한데, 이 흉상은 오늘날까지 남아 있다.

 

존 윌크스 부스 존 부스는 1865년 4월 14일 워싱턴 D C의 포드 극장에서 에이브러햄 링컨 대통령을 암살했다. 그는 배우이기도 했으며, 꽤 미남이었다.

 

루이스 포웰 루이스 포웰은 에이브러햄 링컨 대통령 암살 음모의 일환으로 국무장관 윌리엄 수어드를 암살하려 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그는 뛰어난 외모로 유명해지기도 했다.

 

클레오파트라 이집트의 상징적인 미녀 통치자 클레오파트라에 대한 수많은 묘사가 있지만, 그녀가 어떻게 생겼는지 정확하게 보여주는 것은 없다. 하지만 클레오파트라는 로마의 지도자 율리우스 시저와 마크 안토니우스를 매료시킬 만큼 매력적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