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모든 이야기들(사회. 정보. 문화. 철학. 역사. 관광여행)

전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도시는 어디일까?

밝은풀 2023. 11. 23. 17:30
반응형

전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도시는 어디일까?

이 순위는 Numbeo2023년 범죄율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다. 범죄율은 살인, 강도, 강간, 절도 등의 범죄 발생률을 나타내는 지표이다이 중 카라카스는 5년 연속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도시로 선정되었다. 카라카스는 베네수엘라의 수도로, 정치적 불안정과 경제난으로 인해 범죄가 만연한 도시이다.

 

리카르도 프레이 바르네타는 멕시코의 수도 멕시코시티의 북부 교외 지역으로, 마약 카르텔의 활동이 활발한 지역이다. 킨샤사는 콩고 민주 공화국의 수도로, 내전과 무정부 상태로 인해 범죄가 심각한 도시이다.

 

이러한 도시들은 여행을 계획할 때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범죄율 : 이 도시들은 살인, 강도, 절도 등의 범죄율이 높다.

 

갱단 활동 : 이 도시들은 갱단 활동이 활발하다.

 

정치적 불안정 : 이 도시들은 정치적 불안정으로 인해 폭력 사태가 발생할 위험이 있다.

 

카라카스, 베네수엘라 : 카라카스는 베네수엘라의 수도로, 남미에서 가장 위험한 도시로 평가된다. 카라카스는 살인, 강도, 절도 등의 범죄율이 매우 높다. 또한, 카라카스는 갱단 활동이 활발하며, 정치적 불안정으로 인해 폭력 사태가 발생할 위험이 있다.

 

리우데자네이루, 브라질 : 리우데자네이루는 브라질의 대표적인 관광 도시이지만, 범죄율이 높은 도시로도 알려져 있다. 리우데자네이루는 살인, 강도, 절도 등의 범죄율이 높으며, 갱단 활동이 활발하다.

 

세비야, 스페인 : 세비야는 스페인의 남부 도시로, 관광객이 많이 찾는 도시이다. 세비야는 살인, 강도, 절도 등의 범죄율이 높은 편이며, 갱단 활동이 활발하다.

 

멕시코시티, 멕시코 : 멕시코시티는 멕시코의 수도로, 범죄율이 높은 도시로 알려져 있다. 멕시코시티는 살인, 강도, 절도 등의 범죄율이 높으며, 갱단 활동이 활발하다.

 

라파예, 과테말라 : 라파예는 과테말라의 수도로, 범죄율이 높은 도시로 알려져 있다. 라파예는 살인, 강도, 절도 등의 범죄율이 높으며, 갱단 활동이 활발하다.

 

리베리아 시티, 라이베리아 : 리베리아 시티는 라이베리아의 수도로, 범죄율이 높은 도시로 알려져 있다. 리베리아 시티는 살인, 강도, 절도 등의 범죄율이 높으며, 갱단 활동이 활발하다.

 

키에프, 우크라이나 : 키에프는 우크라이나의 수도로, 2022년 러시아의 침공으로 인해 도시가 파괴되고, 범죄율이 높아졌다. 키에프는 살인, 강도, 절도 등의 범죄율이 높으며, 갱단 활동이 활발하다.

 

빈니차, 우크라이나 : 빈니차는 우크라이나의 도시로, 2022년 러시아의 공습으로 인해 도시가 파괴되고, 범죄율이 높아졌다. 빈니차는 살인, 강도, 절도 등의 범죄율이 높으며, 갱단 활동이 활발하다.

 

마리우폴, 우크라이나 : 마리우폴은 우크라이나의 도시로, 2022년 러시아의 포위 공격으로 인해 도시가 파괴되고, 범죄율이 높아졌다. 마리우폴은 살인, 강도, 절도 등의 범죄율이 높으며, 갱단 활동이 활발하다.

 

이러한 도시들은 위험하기 때문에 여행이나 출장을 계획할 때에는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2023년 11월 23일 기준, 전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도시는 다음과 같다.

  1. 카라카스, 베네수엘라
  2. 리우데자네이루, 브라질
  3. 세비야, 스페인  /    킨샤사 콩고 민주 공화국
  4. 멕시코시티, 멕시코   /    몬테비데오 우루과이
  5. 라파예, 과테말라   /    엘살바도르 엘살바도르
  6. 리베리아 시티, 라이베리아
  7. 키에프, 우크라이나   /     과테말라시티 과테말라
  8. 빈니차, 우크라이나   /    포트모르즈비 파푸아뉴기니
  9. 마리우폴, 우크라이나   /    포트모르즈비 파푸아뉴기니

전 세계 가장 위험한 도시 카라카스는 베네수엘라의 수도로, 북위 1029, 서경 669분에 위치해 있습니다. 카리브 해 연안에 위치한 도시로, 해발고도는 900m이다카라카스의 인구는 약 500만 명으로, 베네수엘라 인구의 약 1/4을 차지한다. 카라카스는 베네수엘라의 정치, 경제, 문화의 중심지이다.

 

카라카스는 1567년 스페인에 의해 건설되었다. 카리브 해 연안의 요충지로, 스페인의 식민지 지배의 중심지 역할을 했다카라카스는 베네수엘라의 경제 중심지이다. 석유 산업, 제조업, 금융업이 주요 산업이다.

 

카라카스는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도시이다. 스페인 식민지 시대의 문화와 아프리카, 유럽, 아시아의 문화가 혼합되어 있다

 

■ 카라카스의 주요 관광지로는 다음과 같은 곳이 있다

 

미라플로레스 : 카라카스의 대표적인 관광지이다. 1950년대부터 개발된 고급 주거 지역으로, 고층 빌딩과 녹지가 어우러져 있다.

 

카라카스 대학 : 1721년 설립된 베네수엘라의 대표적인 대학이다. 스페인 식민지 시대의 건축 양식을 잘 보여주는 건물들이 있다.

 

산티아고 데 로스 카블레로스 성당 : 17세기에 건설된 성당이다. 스페인 식민지 시대의 건축 양식을 잘 보여주는 건물이다.

 

카라카스 국립 미술관 : 베네수엘라의 대표적인 미술관이다. 베네수엘라의 예술 작품과 유럽의 예술 작품을 전시하고 있다.

 

■ 카라카스는 다음과 같은 문제점을 가지고 있다베네수엘라 경제의 붕괴로 인해 빈곤과 불평등이 심각한 문제로 떠오르고 있다카라카스는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도시 중 하나로 손꼽힌다. 살인, 강도, 절도, 납치 등의 범죄가 빈번하게 발생한다.

 

■ 카라카스의 인프라는 열악한 상태이다. 도로, 교통, 전기, 수도 등의 인프라가 제대로 갖춰져 있지 않다카라카스는 베네수엘라의 정치, 경제, 문화의 중심지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그러나, 빈곤과 불평등, 범죄, 인프라 부족 등의 문제로 인해 발전이 정체되어 있다. 베네수엘라의 경제가 회복되고, 사회 안정이 이루어지면, 카라카스도 다시 발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반응형